대학교를 졸업하고 직장에 25년 근무했습니다.퇴직후 작은 사업도 해보았으며 서울시에서 소개한 취업 사이트에서 도시철도 엔지니어링 에서 1년 계약을 근무했으며 신임 경비 이수증을 받아 서울 오토 갤러리 건물에서 경비를 근무하였습니다. 최근에는 2급 소방안전관리자 자격증을 취득한 상태이며 위험물 안전 관리자 교육도 받았습니다. 또한 건설 안전이수청도 있으며 승강기 교육도 받았습니다. 경비에 필요한 모든 계획을 이수한 저에게건물을 맡겨주시면 책임지고 근무를 하겠습니다.